로그인 유지
비둘기는 평화의 상징.나는요? 에그 추워라~ 내 눈 예쁜가요? 여자는 뱀을 좋아해~` 요것들이 날 무서워 하지도 않아요 네롱~ 나 잡아봐라 내 포즈 어때요? 할머니 욕심도 많으셔...귀가 찢어져요 소녀야 왜 네가 측은하게 보이는 거니? 좀 팔아줘요. 에그 졸려라 이런 짓 흉내 내면 안됩니다, 소녀야 너무 풍부하다 머리 깍는거에요? 에그 귀여워라 아이들은 즐거워 그곳에 편지 없니? 편지는 뜯지마~ 사람의 몸이 이렇게 휘어지다니.... 파괴된 건물에 이런 작품을 팽귄아~ 혼자 외롭겠구나 담배를 이렇게 피우고도 몸이 온전하시다니.... 어떤 기분으로 이런 모험을 하는걸까 초록의 밭이랑에 왠? 배가 떠가나? 누가 이렇게 우아한 춤을 출 수 있을까? 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
소녀야 왜 네가 측은하게 보이는 거니? 좀 팔아줘요. 에그 졸려라 이런 짓 흉내 내면 안됩니다, 소녀야 너무 풍부하다 머리 깍는거에요? 에그 귀여워라 아이들은 즐거워 그곳에 편지 없니? 편지는 뜯지마~ 사람의 몸이 이렇게 휘어지다니.... 파괴된 건물에 이런 작품을 팽귄아~ 혼자 외롭겠구나 담배를 이렇게 피우고도 몸이 온전하시다니.... 어떤 기분으로 이런 모험을 하는걸까 초록의 밭이랑에 왠? 배가 떠가나? 누가 이렇게 우아한 춤을 출 수 있을까? 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
머리 깍는거에요? 에그 귀여워라 아이들은 즐거워 그곳에 편지 없니? 편지는 뜯지마~ 사람의 몸이 이렇게 휘어지다니.... 파괴된 건물에 이런 작품을 팽귄아~ 혼자 외롭겠구나 담배를 이렇게 피우고도 몸이 온전하시다니.... 어떤 기분으로 이런 모험을 하는걸까 초록의 밭이랑에 왠? 배가 떠가나? 누가 이렇게 우아한 춤을 출 수 있을까? 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
사람의 몸이 이렇게 휘어지다니.... 파괴된 건물에 이런 작품을 팽귄아~ 혼자 외롭겠구나 담배를 이렇게 피우고도 몸이 온전하시다니.... 어떤 기분으로 이런 모험을 하는걸까 초록의 밭이랑에 왠? 배가 떠가나? 누가 이렇게 우아한 춤을 출 수 있을까? 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
팽귄아~ 혼자 외롭겠구나 담배를 이렇게 피우고도 몸이 온전하시다니.... 어떤 기분으로 이런 모험을 하는걸까 초록의 밭이랑에 왠? 배가 떠가나? 누가 이렇게 우아한 춤을 출 수 있을까? 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
초록의 밭이랑에 왠? 배가 떠가나? 누가 이렇게 우아한 춤을 출 수 있을까? 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
아예 벗어버리지 그것도 옷이라고 마음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겠구나 에그 무서워라 ~ 사람은 분명 두 사람 맞지요?